명연설

친일파가 친미파로, 그 후예가 바로 국힘당!

동작촛불행동 회원

2025년 1월 21일

 

* 윤석열 내란이 해방 직후부터 잘못된 역사가 이어져 온 결과임을 명료하게 밝힌 연설

https://www.youtube.com/watch?v=XFpBopHFkec

 

 

우리는 1945년 일제에서 해방되어 8.15 광복을 맞았으나 기쁨도 잠시 일장기 대신 성조기를 올리며 미군정의 통치가 시작되었고, 이때 친일파들이 고위직에 대거 등용되었습니다. 또한 미군정은 한반도 통일을 막으려고 우리를 좌우로 갈라지게 하였습니다. 사실상 미국의 내정간섭이 시작된 것 아닙니까? 

 

그런데 현재 미국은 최상목과 국힘당을 지지하고 민주 진영을 폄훼하며 아직까지도 내정간섭을 하고 있습니다. 왜 끊어내지 못했습니까? 1948년 이승만이 친일 세력을 등에 업고 미국의 지원을 받아 대통령이 되면서 친일파는 친미로 둔갑하고 친일 친미 역사 청산은 어긋나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 후 친일 친미 세력은 박정희, 전두환 독재 정권에서 하수인 노릇을 하며 부와 권력을 계승하였고 그 대표적 잔재가 바로 국힘당입니다.

 

19일 어제 새벽 서부지법의 폭동 사태는 국힘당 윤건희 등 친일 친미 매국 내란세력들이 돈으로 매수한 전광훈과 극우 유튜버들의 국가 질서 파괴 및 명백한 내란 행위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헌재까지 공격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런 친미 친일 극우 내란세력들은 돈과 권력을 위해서라면 나라와 영혼까지 팔아먹을 대한민국의 악의 축입니다. 이런 자들에게 자비 따윈 절대 없습니다. 

 

윤석열의 구속으로 기뻐하기엔 저희가 갈 길이 아직 멉니다. 쉴 틈 없이 저들을 더 몰아칩시다. 친미, 친일 극우 내란세력들을 단죄하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새로 써나갑시다. 여러분 더, 더 결집해 주십시오. 역사의 현장에 서 있는 우리가 대한민국의 주권자이며 21세기의 독립군입니다.

 

한 가지 더. 안중근 열사는 아직도 유해조차 찾지 못하였는데, 일제시대 밀정들은 버젓이 국립 현충원에 안장되어 있는 현실에 피가 거꾸로 솟아 참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 반민특위를 검색하시고 공부하십시오. 우리가 역사를 바로 알아야 바로 나라를 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바로 알아야 기레기의 언론 플레이에 놀아나지 않습니다. 역사 공부합시다. 구호 외치겠습니다. 

 

미국은 너네나 잘해라. 내정간섭 당장 중단하라!

친일 매국 내란 동조 국힘당은 당장 해체하라!

나라를 파탄 낸 김건희를 당장 구속하라!